본문 바로가기

반려견 정보 일기

사람과 반려견에게도 좋은 오메가3 효능[아이슬란드 퓨어 사딘& 앤쵸비 오일]

안녕하세요^^ 도베르만 탄이 언니입니다사람에게 좋은 오메가3 반려견에게도 좋은데요그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

 

 

 

 

오메가3의 효능

  1. 염증감소
  2. 체력증강
  3. 면역력체계 개선
  4. 관절통증 감소
  5. 중성지방의 농도 억제하여 비만 관리
  6. 피부노화억제 및 반려견에게는 건상한 피부와 윤기를 줌
  7. 항산화효능으로인해 암을 예방
  8. 오메가3의 필수아미노산은 뇌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줌으로 심장과 혈관의 기능을 도와줌 (뇌졸증 심장질환예방)
  9. 반려견은 연어냄새로 인한 식욕증가

아이슬란드 퓨어 사딘&앤쵸비 976ml

 

이렇게 좋은 오메가3는 정작

저는 안먹고

탄이는 까먹지 않고 매일매일 주고 있어요ㅎㅎ

탄이에게 주는 오일은 

아이슬란드 퓨어 오일인데요

섭시 250℃로 고압으로 45초간 증류하여 

트랜스지방이 0%

사람도 섭취할수 있는 등급으로 병원에서는 의약용 등급이라고 합니다.

플락스틱 용기가 아닌 알루미늄 용기로 더욱 안전ㅎㅎ

 

 

객식구 벤, 대형견 하루 약 3펌프

개봉후 약60~90일이내 사용을 권장하지만

냄새 맡아보고 산패 하지 않으면 계속 먹여도 된다고 하네요

되도록이면 냉장보관저는 객식구인 벤이가 있어서대용량인 976ml 정도면 알맞는거 같아요

 

턱 세균성 피부질환

탄이가 어렸을때부터 턱에 세균성 질환때문에

물마시면 항상 습하지 않게 닦아주고 소독 해야 됬었는데

오메가3 꾸준히 먹은후로

나아져서 병원비를 아끼게 됬습니다^^